Digital Enterprise Tool: 大昌掌上神器
대창 모바일 앱, 기업 내 협업 오피스 도구로,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디지털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이 소프트웨어는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:
- 비용 절감: 체크인, 업무 보고, 지능적인 승인과 같은 기능을 통해 실시간 비즈니스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- 작업 효율 향상: 업무를 최적화하고 스마트한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, 직원들이 핵심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:
1. 즉시 메시징: 전화, SMS 등을 통해 긴급한 문제로 직원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.
2. OA 오피스: 출퇴근, 승인, 휴가, 경비 청구 등을 위한 올인원 OA 애플리케이션으로, 지능적인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3. 디지털 명함: 3초만에 명함을 교환하며, 만료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명함을 제공합니다.
4. 모바일 오피스: 영업, 판매 후 업무, 고객 팔로업, 마케팅, 만족도 조사 등이 직원의 모바일 오피스 요구를 충족합니다.
5. 기업 관리: 운영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약속을 추적하고 종합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목표를 평가하고 비즈니스 운영에 대해 최신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대창 모바일 앱으로 더욱 느긋한 업무 방식을 경험해보세요, 새로운 업무 경험을 제공합니다.